공지사항

postedMar 06, 2014

5월 17일(토) 김창기와 좋은 친구들 콘서트 안내 및 결과보고

Atachment
첨부 '1'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KakaoTalk_20140519_074438700.jpg






5월 17일 공연 보고


김창기님의 감기에도 불구하고 오히려 그 열정을 더 잘 느낄 수 있었던 훌륭한 공연이었습니다.

가끔 잘 들리지 않는 부분도 전혀 없진 않았지만, 김창기님의 음악과 노래에 대한 열정만큼은 정말 대단한 것이었습니다.

못오신 분들은 매우 안타까워하셔도 됩니다. 다음부터는 이정선, 한동준님 같은 분들과 합동공연한다고 합니다.

우린 김창기님으로 충분하고 넘치지만 팬이라면 당근 그분이 원하는대로 받아들여야죠^^

다음 공연에도 꼭 가려고 다짐하고 있습니다.



김창기님께서 미리 공지한 set list 정해진 대로 공연은 훌륭하게 진행되었고,


비뮤티 홍, 토끼굴(엄기영의제자들)을 비롯한 게스트 들의 훌륭하고도 즐거운 만담과 노래가 즐거움을 한층 더하게 해주셨습니다.

감사할 따름입니다. 김창기와 좋은 친구들 멤버인 박상욱님의 '나의 노래'도 매우 인상깊었습니다.

동물원 멤버였던 박기영님의 갑작스런 솔로 연주와 기독교인 이신 길희승님의 전철에서도

팬들에게 기대하지 못했던 낭만적이고도 흥미로운 선물이었습니다.


앵콜 : 나와 함께 걷지 않으련? 으로 공연은 끝마쳤지만 모두들 아쉬워하면서도


순서대로 사진촬영도 하고 사인도 받으면서도 시간을 내서 장내 청소를 모두 도와주셔서 장내 정리가 쉽게 끝났습니다.

TV촬영이 있어서 장내가 밝은 탓에 그리고 카메라가 계속 돌아가고 있어 맘껏 마시고 먹지 못해

김창기님도 모두들 더 잘 먹고 더 취했어야 했는데 하면서 아쉬워하며 안타까워했습니다.

오늘 공연은 6월중순에 ch4에서 방영하기로 했습니다. 라이브의 현장감은 조금 덜하겟지만


TV를 통해서도 훌륭한 공연은 그대로 전해질 것입니다.

잠시 다른 보고도 드리겠습니다. 예약을 하시고 송금까지 하신 분은 현장접수자 합쳐서 총 64명입니다.


그 가운데 9명이 못오시고 결국 김창기님과 약속한 55명이 유료 입장객이었습니다.

자세한 보고는 오늘중으로 담당 봉사자들이 출근해서 정리해서 김창기님게 메일로 보고하기로 했습니다.

한편, CD를 가지신 나마스떼코리아 회원분에 한해서 입장을 하는 것으로 정하면서 깊이 공지를 못하여서

입장시 한두분을 불편하게 해드려 깊이 죄송스럽게 생각합니다. 다시한번 깊이 죄송합니다.

공연장에서 맥주, 와인, 견과류 및 과자 등의 안주 등은 중간 휴식시간 후에 나마스떼코리아에서 제공했으며,

봉지에 든 맛있는 과자와 캔 음료수(NIne)는 김창기님께서 제공하셨으며, 사모님께서 공연전에 미리 직접 사오신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마지막으로 추첨선물로 드린 등산화는 '송림수제화(www.songlim1936.com)'


즉 4대 80년을 자랑하는 장인의 손을 거친 것으로 싯가 35-70만원 상당의 것입니다.

임명형사장님이 나마스떼코리아에 기부한 것으로 4짝을 김창기님을 비롯한 분들이 좋아하는 숫자로 당첨자를 정했습니다.

받으신 분들은 잘 쓰시고 다만 기부한 것이기에 무상수리는 되지 않으니 이 점은 알아두셨으면 합니다. 

자선행사를 베풀어주신 김창기와 좋은 친구들, 그리고 게스트, 바쁘신 가운데 자리를 빛내준 여러분께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전원 재능기부와 자원봉사자로 모인 나마스떼코리아(www.namastekorea.org)의 100여명의 회원들은

앞으로도 김창기와 좋은 친구들을 진정한 팬으로서 계속해서 성원할 것입니다. 

끝으로 운영상 불편을 드린 점이 있다면 훌륭한 공연을 해주신 김창기와 좋은 친구들을 봐서라도


넓은 아량으로 용서해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하고 죄송합니다.